OAK INTERNATIONAL 로고

전체메뉴

OAK INTERNATIONAL ACADEMIES

해외 가톨릭 사립학교 재단이 직접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교육 기관

  1. 여름캠프
  2. 캠프후기

캠프후기

유한결

학생이름 : 유한결

학생정보 : 미국 여학생 여름국제캠프 참가 학생


나는 이번 Overbrook Summer Camp에서 새롭고 기억에 오래 남을 경험을 많이
했다
. 먼저 가장 좋았던 부분들은 여러 나라에서 온 친구들을 많이 만나고 대화해 볼 수 있다는 것이었다. 친구들이 많이 다가와 주고, 관심 가져 주어서 저절로 친구가 많이 생겼다.


영어만 쓰다보니 영어로 생활하는 것이 익숙해지고 영어도 많이 는 것 같다.


 또 다른 점은 하느님과도 가까워질 수 있다는 점이었다. 성전이 가까이 있으니 언제든지 가서

기도도 할 수 있고, 엄마 아빠가 그리우면 가서 항상 기도 드리고 안전을 느낄 수 있었다. 하느님과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.


 내가 제일 좋아했던 시간은 아우팅 시간이었다. 항상 버스를 타고 나가면, 좋은 기억, 새로운 기억을 마음껏 만들고, 누릴 수 있었다. 그리고 아우팅을 나갈 때마다 친구들과 항상 함께여서

여러 친구들과 정도 많이 들었다. 3주동안 다른 나라 친구들과 나눈 정이 너무 많아서 마지막에는 헤어지기


어려울 정도였지만 한국에 돌아와서도 채팅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.


 선생님들도 정말 재밌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욱 잘 적응하고, 생활할 수 있었던 것 같다. 일주일에 두 번 핸드폰을 주시는 시간에는 보고 싶었던 부모님을 볼 수 있는 시간이라 정말 좋았다.


 가서 좋은 추억을 너무 많이 만들었고, 다음에는 학교로 가서 공부해보고 싶다.

2019-04-12 13:48 · 조회 1178